한종욱 진천소방서장 퇴임식
한종욱 진천소방서장 퇴임식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3.12.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추억 간직’ 뜻깊은 마무리

 

한종욱 진천소방서장 퇴임식 후 직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종욱 진천소방서장 퇴임식 후 직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천소방서(서장 한종욱)26일 한종욱 진천소방서장의 30여 년의 공직생활을 가족, 내빈 및 후배 소방공무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종욱 서장은 지난 1993년부터 30여 년 동안 공직에 몸담아 오직 소방행정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했으며 풍부한 현장 활동 경험과 감동을 주는 리더십으로 직원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아왔다.

 

이날 한 서장은 퇴임식에서 녹조근정포장을 수여받고 재직기간동안 기여한 공적을 높이 평가받아 도지사공로패를 수상했다. 직원들은 재직 중 노고를 기리고자 한마음으로 준비한 재직기념패와 꽃다발 등을 전달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한종욱 진천소방서장은 “30년 동안 몸 담았던 소방조직을 떠나려니 시원섭섭하고 공직기간동안 함께해준 소방 동료들과 가족에게 감사하다동료들과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가슴속에 잘 간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퇴임한 한종욱 서장은 1992년 제7기 소방간부후보생으로 입교, 제천소방서 중앙파출소장, 음성소방서 방호과장, 소방본부 정보통신계장, 충주소방서장, 소방본부 소방행정과장, 청주서부소방서장, 증평소방서장, 특수구조단장, 보은소방서장을 거쳐 20227월 진천소방서장으로 역임해오다 공직생활을 마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