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체육회,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 개최
진천군체육회,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4.01.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 동안 진천체육 발전 위해 기여한 개인 31명, 단체 9팀 선정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 후 참석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 후 참석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진천군체육회(회장 김명식)는 구랍 27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3층 소극장에서 올해 진천체육을 빛낸 영광의 얼굴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2023 진천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송기섭 군수, 장동현 진천군의장 및 ·도의원을 비롯한 진천군체육회 임원과 종목단체 관계자, 수상자 가족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장에서 참석자들은 수상자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진천군체육회는 이번 체육상 시상식을 위해 지난 11월부터 공정한 심의를 거쳐 한 해 동안 진천체육 발전과 진흥을 위해 기여한 유공자 개인 31, 단체 9팀을 선정해 표창했다.  

 

이날 시상은 경기부문(일반,학생부) 공로부문 생활체육부문(동호인클럽,단체,개인) 지도부문(전문체육,생활체육) 감사부문 등 총 9개 부문으로 이뤄졌으며 진천체육상과 별개로 대한체육회장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충북도지사상 등에 대한 전수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은 진천체육의 위상을 높여주신 모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면서 모든 체육인분들의 헌신 노력으로 올 한 해도 진천체육이 빛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민선2기로 새로 맞이하며 힘차게 출발한 진천군체육회는 2024년 진천군에서 개최되는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와 더불어 체육의 메카로 제대로 발돋움 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