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단 위촉식 및 오리엔테이션' 실시
학습지원단 위촉식 및 오리엔테이션' 실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4.01.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교육지원청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진천거점

 

진천교육지원청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진천거점 학습지원단 위촉식 참가자들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천교육지원청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진천거점 학습지원단 위촉식 참가자들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진천교육지원청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진천거점은 202413일 학습지원단 14명의 위촉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학습지원단은 진천지역 초·중학교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습지원대상학생에게 맞춤형 학습지원을 하기 위해 구성됐다.

 

위촉된 학습지원단은 오는 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겨울방학 동안 관내 12개교 학습지원대상학생에게 1:1 맞춤형 학습&동기 강화 프로그램인필통(Feel)특강을 통해 2024년 맞춤형 학습지원을 시작한다.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진천거점은 지역 학생들의 기초학습부진 요인을 진단하고 학습, 심리, 정서 등 유형별 맞춤형 학습지원서비스(방과후 학습코칭, 수업 내 협력코칭, 학습심리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한 학습지원서비스 만족도 결과 98.06%의 만족도를 받으며 교사, 학부모,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강석 진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앞으로도 충북학습종합클리닉센터 진천거점을 통해 기초 학습능력 향상과 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학생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학생들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