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충북도민체전 추진상황 점검회의’ 개최 
진천군, ‘충북도민체전 추진상황 점검회의’ 개최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4.01.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체전 추진상황 공유
대회 전반에 대한 준비 과정 꼼꼼히 확인

 

진천군은 지난 2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63회 충북 도민체육대회’와 ‘제18회 충북 장애인 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점검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는 송기섭 군수를 주재로 관련부서와 관계기관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해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체전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미흡한 부분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했다.
회의는 분야별 추진상황과 향후 계획 보고, 협조사항 공유, 보고 내용에 대한 참석자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체전 준비 실행단계 진입 이후 실시하는 첫 번째 회의인 만큼 참석자들은 △경기장 운영·정비 △개·폐회식 △성화 채화·봉송 △환영 만찬·환송 △체전 분위기 조성 △손님맞이(주차·교통, 숙박·음식, 선수단 환영, 환경정비) △긴급 의료·방역 △자원봉사자 운영 △경기장 시설 안전 등 대회 전반에 대한 준비 과정을 꼼꼼히 확인했다.


송기섭 군수는 “17년 만에 진천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가 기존 행사와는 차별화된 감동을 방문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성공적인 결실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제63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제18회 충북장애인도민체육대회’는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생거진천 종합운동장 외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