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상도, 진천군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가수 나상도, 진천군에 ‘장학금 500만 원’ 기탁
  • 진천자치신문
  • 승인 2024.02.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2 TOP4 가수, 전국각지에서 선행 실천 
생거진천문화축제 축하공연 때 군민 성원에 ‘감명’ 

 

가수 나상도 씨가 진천군청을 방문, 송기섭 (재)진천군 장학회 이사장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가수 나상도 씨가 진천군청을 방문, 송기섭 (재)진천군 장학회 이사장에게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미스터트롯2’에 출전해 4위를 기록한 가수 나상도 씨가 지난 13일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장학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나상도 씨를 비롯해 ‘상도바라기’ 팬클럽이 함께 했다.


나상도 씨는 ‘트롯 미소 천사’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정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TV조선에서 주최한 ‘미스터트롯2’ TOP4 진출뿐만 아니라 SBS ‘트롯신이 떴다 2’ 준우승, MBC ‘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수상 등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금 기부,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이불기부 등 전국각지에서 따뜻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나상도 씨는 “지난해 생거진천문화축제 개막식 축하공연을 하기 위해 진천군을 방문했을 때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명 받아 진천군을 다시 방문하고 싶었다”며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는 만학도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송기섭 이사장은 “진천군장학회를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꿈을 향한 도전이 꺾이지 않도록 다양한 장학사업을 발굴해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골고루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