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진천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제7회 진천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 박명자 기자
  • 승인 2010.04.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APPY 진천 천사들의 한마당’


진천군은 오는 5월 5일 진천군 화랑관 및 화랑공원 일원에서 제88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HAPPY 진천 천사들의 한마당』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7회 진천어린이날 큰 잔치 행사를 개최한다.

진천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윤경수)는 지역의 여러 기관, 단체 및 개인 봉사자들의 뜻을 담아 진천군, 진천교육청, 햇살나눔터, 삼성고른기회장학재단, (주)현대모비스 등의 후원을 받아 참여하는 아동들에게 풍성한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즐거운 어린이날에도 여전히 소외받고 어려움에 처해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지난 4월 22일 후원의 밤을 진행했고 이를 통해서 지역의 어린이들이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 지역의 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초청해 어린이날 선물과 체험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 중이며,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마당을 계획하고 있다.

진천어린이날 큰잔치 추진위원회 윤경수 대표는 “이번 행사가 미래의 주역인 우리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지역 내 어린이와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진천어린이날 큰잔치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미래 진천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지역 20개 유관기관·단체가 참여해 어린이를 위한 축제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