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사랑나눔 쌀 전달식 거행
참이슬 사랑나눔 쌀 전달식 거행
  • 강성진
  • 승인 2010.05.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진로청주지점과 진천읍 주민자치위원회 국학기공단체


지난 7일 (주)진로청주지점(지점장 문덕균)과 진천읍 주민자치위원회 국학기공단체(회장 조송례)간에 "참이슬 사랑나눔쌀" 전달식이 거행됐다.

이날 실시된 전달식은 지난 2월 25일 “사랑나눔 쌀 지원 협약식”을 맺은 데서 이뤄진 것으로 이 협약서에는 병뚜껑 1,000개당 생거진천 쌀 10kg 1포대를 지원하며 분기별로 '사랑나눔쌀' 10kg 20포대(연간 80포대)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서의 이행을 위해 진천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진천읍장(구성출), 국학기공 회장 조송례 및 회원 40여명과 (주)진로청주지점(지점장 문덕균) 관계자들과 함께 뜻깊고 의미 있는 사랑나눔쌀 전달식을 거행했다.

진천읍장(구성출)은 “읍장으로 취임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렇게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다” 라며 겸손의 말을 전하고, 국학기공단체(회장 조송례)는 “앞으로도 여기서 멈추지 않고 어렵고 힘들게 지내는 이웃을 더 찾아내어 적극적으로 봉사하며 도와줄 생각이다”라고 뜻을 전했다.

또한 (주)진로청주지점(지점장 문덕균)은 “우리도 국학기공 회원분들 같이 적극적이고 뜻있는 분들과 함께라면 언제든지 동참할 자세가 준비되어 있다”며 지원소감을 밝혔다.

이날 지원된 쌀은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되며, 일부는 진천읍사무소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랑의 쌀독” 운영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