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은 충청북도의회의원선거 후보(민주당)에게 듣는다.
임영은 충청북도의회의원선거 후보(민주당)에게 듣는다.
  • 특별취재팀
  • 승인 2010.05.2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도민들과 마음 통하는 의정활동 펼칠 것”


Q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 한 마디 부탁합니다.

먼저 이번 지방선거 충청북도의원 민주당 대표주자로 출마하게 된 저에게 변함없는 따뜻한 격려와 사랑을 베풀어주신데 대해 군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세월을 돌이켜보면 저는 정치인이기 이전에 지역의 참된 봉사일꾼으로 농민과 서민을 위한 정책실현과 지역 문화관광예술에 앞장섰고 지역 현안과 민원을 한 치의 소홀함 없이 해결했으며 궂은일도 가리지 않고 참된 봉사인으로 살아왔다고 자부합니다.
이제는 결실을 맺을 결정의 시점이 왔다고 생각하고 도의원 출마를 결심하였으며 그동안 배우고 쌓아온 경륜과 중앙 인맥을 통해 지역발전은 물론 100년 번영 충북의 발전에도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각오입니다. 명예나 권력을 좋아하는 겉치레의 정치인이 아니라, 늘 배우고 봉사하는 자세로 작은 소리도 소중히 여기는 참된 머슴이 되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도민들과 마음이 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각오입니다.

Q 이번 선거의 핵심공약에 대해 말씀해 주시지요.
준비된 공약 이외에도 많은 현안이 있지만 우리지역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런 소신 있는 정치인이 필요하고 적임자로서 최선을 다하며 성실히 지켜나갈 일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복지농촌을 건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친환경농업단지 지원, 친환경농업육성 및 농축산물유통센터유치, 출산장려금 확대, 장애인복지정책에 힘쓰겠습니다.
둘째.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겠습니다. 유망기업 유치와 향토기업 육성으로 청년실업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재래시장 확대 활성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셋째. 교육. 문화관광. 예술 생활체육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 영육아 보육료 및 학비보조 지원, 친환경무료급식 실시, 향토음식연구 전시홍보관 운영, 농다리 관광명소화로 육성, 문화재 발굴과 함께 관광활성화에 주력하고 생활체육 문화센터 건립을 추진하겠습니다.
넷째. 노인복지에 앞장서겠습니다. 기초노령연금 확대 실시. 틀니 국비지원. 노인복지회관 증축. 일자리 창출. 노인건강교실 및 경로당, 마을회관 난방비 확대 및 예산지원을 확대하겠습니다.
다섯째. 균형 있는 지역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진천읍 도시계획정비 수립. 건강체험길 건설, 소규모 체육공원 조성. 문백면의 솔밭공원 및 조각공원 건설. 문상학구 다목적체육관 건립. 노인복지회관 신축을 약속합니다. 백곡저수지변 참숯테마공원건립에 힘을 다하고 수상 레져 스포츠타운을 만들고 만뢰산, 생태체험관, 명심 녹색농촌마을의 연계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지역유권자에게 한 말씀 부탁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지역 유권자 여러분, 저 임영은은 이미 준비된 일꾼을 넘어 큰 일꾼으로 많은 일들을 해왔습니다. 어떠한 일에도 흔들림 없이 오로지 외길을 걸었으며, 압력과 회유에도 굴하지 않고, 앞만 보며 소신을 잃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어둡고 그늘진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삶의 용기를 주었고 민생의 현장을 찾아 더불어 함께 사는 따뜻한 공동사회를 만들어 왔으며 진천의 발전을 위해 오늘도 끊임없는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경륜을 가지고 군민을 섬기며 봉사하는 후보에게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