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농어촌공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앞장
진천농어촌공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앞장
  • 강성진
  • 승인 2010.10.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지은행팀, 가나안복지마을서 감사패 받아

가나안 복지마을에서 농어촌공사 진천지사 농지은행팀에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가나안 복지마을에서 농어촌공사 진천지사 농지은행팀에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한국농어촌공사 진천지사(지사장 이용직)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어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특히, 진천지사 농지은행팀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가나안복지마을에서 그 동안의 봉사활동과 후원에 대한 감사표시로 7일 농지은행팀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진천지사 농지은행팀은 1팀 1단체 서포터즈의 일환으로 2008년부터 가나안복지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환경정리, 과수원 농작업 지원, 입소노인 돌보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해 왔다. 또한, 직원들이 기부를 위해 직접 일정액을 모금하고 회사에서 그 금액만큼을 지원하는 일명 '매칭그랜트'을 통해 정기적으로 입소노인과 시설운영을 위한 물품후원을 하고 있다.

가나안복지마을 송종완 원장은 “농어촌공사 직원들의 후원으로 시설운영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또한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해 줌으로써 어르신들께서도 좋아 하신다”면서 거듭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농어촌공사 진천지사 이재붕팀장은 “공사에서는 금년에 무료돋보기 맞춤운동, 노후주택 고쳐주기,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여 더불어 잘 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